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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비랑 마케팅

NAVIRANG

항공회사 다니다가
마케팅 회사 차린 이야기!

why

뻔한 마케팅을 보고 있자니 실증나서요.

우리 모두 소비자입니다. 소비없이는 살수 없죠.
늘 똑같은 글과 컨텐츠를 보고있다보니
'차라리 내가 더 잘하겠다!'라는 마음이 생겨
잘 다니던 항공회사를 그만두었습니다.
광고 회사를 다니면서 노하우와 기술을 터득 하여
따라가는 마케팅이 아닌 저만의 마케팅을 보여드리고자
마케팅 회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유머아이디어로 승부합니다.

'업계최고','다시찾는 방문'···소비자들은 눈이 높아졌습니다.

의료브랜드에서 살아남기

똑같은 키워드, 제목, 광고... 소비자들은 보지 않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할까요?
유머아이디어로 우리병원의 진정성에 눈길을 끌어야 합니다.
사람들을 끌어 모으는 힘을 갖고 있는 나비랑의 이야기를 펼쳐보세요.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효과를 못봤다면?

다른병원처럼 검색광고/키워드/브랜드검색...등
맡겨서 하고 있는데 or자체적으로 하고있는데
효과를 못보고 있어요.

체험단 3건, 인스타3건으로는 절대 효과를 볼수가 없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곳에 맡겨 보셨나요?
컨텐츠의 질과 키워드 상위노출 효과가 현저히 떨어져 보일것입니다.
저희는 전문 마케터, 전문 디자이너가 컨텐츠 제작 및 관리를 돕고
실시간 모니터링의 결과를 토대로 순위 체크는 물론 요청하신
결과 보고서를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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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화된 프로세스!완벽한 피드백!

피드백이 완벽하지 않으면 어떤 마켓팅도 성공하지 못합니다.
마케팅의 90%는 결과에 따른 분석이 필요하며
이를 이용하여 같은 업종의 브랜드에서 살아 남을수 있습니다.


consultation
STEP.1 전문 마케터와 1:1상담

문제점 파악하기전
나비랑의 기본 프로세스를 설명해드리고
궁금한점 또는 진행했던 외의
다른마케팅을 상담해드립니다.

analysis
STEP.2 문제점 파악및 설계

전문 마케터와 1:1상담 과 나비랑만의  해결 프로세스를 도입하여 문제점 및
부족한 부분을 찾아내어 최적의 마케팅을 설계합니다.

make_contents
STEP.3 컨텐츠 제작

경력있는 디자이너가 주신 자료를
토대로 업종에 맞추어 높은 퀄리티의
컨텐츠를 제작합니다.
(전 직원 의료법 숙지)

content_feedback
STEP.4 컨텐츠 피드백

완료된 컨텐츠를 컨셉에 맞게 나왔는지
보여드리고 오타및 보완작업을 합니다.
(수정사항 관련 공지는
상담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

ad_start
STEP.5 배포/ 광고 시작

업종별 맞춤 설계된 마케팅과 컨텐츠를 실수 없이 약속된 키워드를 넣어
배포 및 광고를 시작합니다.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순위체크)

feedback_final
STEP.6 결과물 피드백

실시간 모니터링을 하여 진행되고있는 마케팅의 결과 보고서를 보내드리며 이를
토대로 더 탄탄한 마케팅을
만들어 드립니다.

상담과 견적 받기
너무 귀찮고 번거로워요!

믿을 만한 회사인지 알아봐야하고
상담과 견적도 받아봐야하고 예상 비용은 한정적인데
알아 보다가너무 치쳐서 힘들어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의 최대 고민!
촉박한 시간과 한정된 예상 비용 저희가 단번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업종에 맞춰 타겟형 마케팅을 알려드리고
질 높은 컨텐트로 같은 업종과 다른 마케팅으로 승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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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4로 간단하고 꼼꼼하게 상담하자

이제는 너무 지쳐버린 당신을 위한 해결책!
나비랑만의 노하우로 쉽고 간단하게 해결하세요.
첫 시작하신 분들의 맞품 플랜과 예상비용 맞품 플랜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content_feedback
STEP.1 업종별 플랜상담

특화된 맞품 마케팅 플랜을
설명해 드립니다.
(예상비용이 있으시면 꼭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arrow
content_feedback
STEP.2 컨텐츠 제작

주신 자료를 토대로
전문 디자이너가 만듭니다.
(수정사항 관련 공지는 상담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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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_feedback
STEP.3 배포 및 광고 시작

실수없이 컨텐츠 배포 및 광고를
시작 합니다.
(실시간 모니터링 및 순위 체크를 합니다.)

arrow
content_feedback
STEP.4 결과물 피드백

간단하지만 꼼꼼하게!
실시간 모니터링한 결과 보고서를 보내드립니다.

다양한 타겟층을 위한
트랜드 마케팅(SNS/Youtube)

병원도 유튜브 시대? SNS도 당연하게 된 이유는?
젊은 사람들만 할 것 같은 유튜브에서
시니어 크레이터들, 시청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양해진 소통의 채널들을 젊은 사람들만 쓰는 것이 아니라
전 연령대가 사용하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소통의 채널들이 많아 지면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부분이
다양해졌기 때문에 SNS/Youtube를
적극 활용한다면 소비자들과의 소통으로
브랜드의 두터운 신뢰감과 홍보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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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마케팅
/바이럴 영상 제작

병원 마케팅의 새로운 변화!
소비자들과 더 가깝게 소통 할수 있고
온라인 채널(SNS/유튜브 등)외
다양한 채널에서도 활용 가능합니다.

영상
기획

촬영/
사진

편집
완료

인스타 마케팅
SNS Marketing

병원 마케팅의 새로운 변화!
소비자들과 더 가깝게 소통 할수 있고
온라인 채널(SNS/유튜브 등)외
다양한 채널에서도 활용 가능합니다.

#50~100개
업로드
노출보장

#팔로워 작업 & 브랜드 상호
최적화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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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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