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AL MARKETING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이란?

블로그, 카페 등의 매체를 이용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브랜드나
상품 추천 정보, 제품후기, 흥미로운 내용 등을 공유하여 사용자들간에
자발적인 입소문을 퍼뜨리게 하는 마케팅서비스입니다.
종류 : 블로그 / 카페 / 웹문서 / 동영상 / 이미지 / 언론광고 등

바이럴 마케팅, 왜 필요한가?

정보화 시대로 똑똑해진 고객은 기업이 전달하는 직접적인 광고를 거부합니다.
기업이 전하는 메시지보다 나와 비슷한 고객이 전하는 메시지에 신뢰를 가지고
더 귀를 기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바이럴마케팅은 신뢰성 있는 고객의 소리로
접근하기 때문에 그 효과와 파급력은 강력합니다.

바이럴 마케팅, 아직도 고민하고 계세요?

이제 바이럴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바이럴마케팅 광고효과

하나! 적은 비용 높은 효율성
둘! 자연스러운 입소문 확산 + 신뢰도 및 인지도 상승
셋! 단 한번의 마케팅에도 지속적인 홍보 효과
넷! 당장의 매출상승을 불러오는 자발적 입소문 효과!

바이럴마케팅의 성공! 나비랑과 함께!

하나! 자체 영업 및 실행으로 빠른 피드백과 광고예산대비 높은 효과
둘! 바이럴전문 컨텐츠팀 구성 및 운영으로 광고효과의 극대화
셋! 광고주 출신의 전문 마케터의 노하우로 다양한 채널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운영능력

문의하기